내가 생각하는 소개팅 어플의 본질


바쁜 일상 생활과 직장 생활로 사람을 만날 기회가 적어지면서 이성 및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소개팅 어플을 보겠습니다. 최근 무료 소개팅앱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소개팅 회사도 참 많이 늘었더라고요. 예를 들어, 아만다 어플, 스카이피플과 같은 소개팅 어플은, 이 분야에 익숙하시지 않은 분이라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로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연애 가치관을 갖고 있는지 상대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힌지Hinge처럼 조금 더 깊이 있는 만남을 가지고 싶을 때 좋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내 관심사를 중심으로 성격적 공통점을 기반으로 매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글램의 소개팅 앱의 프로그램들이 좀 더 적합한 모델이 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소개팅 어플 중에서도 순위별로 좋은 앱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개팅 어플 순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어플을 통해서도 연상의 여자친구와 9개월간 만났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솔로분들에게 강력하게 권유드리고 싶은 소개팅 어플 추천 2순위 커플메이커 입니다. 커플메이커는 과거에 MBC에 방영되기도 한 너랑나랑보다 오래된 장수어플입니다. 매일 오전9시에 새로운 인연들 5~6명 소개되며 마음에 드는 여성들에게 동그라미를 치고, 상대방도 동그라미를 치게 되면 서로 친구가 되어 연락처를 주고받을 수 있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완전 유료 소개팅 어플은 평균적으로 사람을 한번 만나는데 부분유료 아이템의 10회정도 가격이 필요합니다.


‘역촌동대화어플 WWW_DEDA_PW 신길4동소개팅어플 신길4동소셜♀신길4동솔로✈신길4동술모임㉡ヰ庭monographic’ 상품이 없습니다. IT비즈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러다가 만나기로한 날짜를 정하여 당일날이 되면 그 쌓았던 호감을 이용하여 금전이 필요하다면서 요구를한다.


서로 관심사가 맞아 시그널이 통한 친구만 내 포스팅에 공감과 댓글을 달 수 있다. 드러내놓고 애인을 만들겠다는 것이 아니라, 취향과 관심사가 맞는 친구를 찾는다는 것을 어필한다. 다른 소개팅 앱이 프로필 확인과 대화를 유료로 제공하는 것에 비해 시그널은 서로 코드만 통한다면, 이 모든 것이 무료다. 불특정 다수를 위한,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은 소개팅 서비스가 아닌 검증된 회원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화를 시작하고 있죠.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신뢰도를 높이고, 휴대폰 인증 마크를 프로필에 추가함으로써, 선별하여 이성을 확인할 수 있는 소개팅 어플이다.


연하다의 경우 인증된 회원만 연결시켜주는 앱이며, 매일 무료로 2명의 연인과 최대 100명의 실시간 추천 소개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하다 소개팅 어플은 매일 무료로 최대 102명의 인연과 5종류의 소개팅에서 연인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칭 서비스 입니다. 결제가 필요없고, 무과금으로 접속만 해서 매칭소개만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어렵게 소개팅 받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이성과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꿀팅에서 꿀 떨어지도록 채팅하세요. 큐피스트는 온라인의 만남이 현실의 로맨스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글램 출시 7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제한 프로필 소개 및 조회와 같은 글램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신의 가치관을 적는 란이 잇을 뿐만이 아니라 종교, 흡연 비흡연 여부, 학력, 그리고 직업 등등 이외에도 상세프로필 키 내 소개 등의 항목이 있다. 이걸 적으면서 내가 왜 이걸 일일히 다 적고있나 하는 자괴감이 들기는 하지만 주변에서 들려오는 괜찮은 사람을 만났다는 소식에 적지 않고는 못 배기고 한자한자 채워간다.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프로필카드를 작성해야 됩니다. 가입을 한 뒤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거의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지역과 나이 등을 고려해서 매일 8명을 추천해줍니다. 또 연결 시 연락처 공개 여부도 선택 가능하며 사생활 보호도 확실합니다. 실제로 매칭까지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다고 느낄 수 있지만 악질 유저도 보기 힘들고 인증된 이용자와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많습니다.


30대 이상의 직장인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는데, 실제로도 이용자는 타 어플 대비 30대가 가장 많은 편이며, 40대 초반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앞서 살펴봤듯이 누구나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진지한 만남’ 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소개팅 어플들은 회원 가입 기준을 까다롭게 설정하고 이른바 검증된 회원 유치에 힘 쓰고 있다. 조건이 좋은 회원만 가입시키고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오히려 장기적으로 어플의 생명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믿고 있으며, 실제 시장 상황이 그렇게 흘러가고 있기 때문이다. 큐피스트는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는’ 앱 환경을 위해 도입한 AI 페이스 인증은 이용자가 등록한 프로필과 실제 이용자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인공지능이 분석해 인증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페이스 인증이라는 허들을 두어 서비스 니즈가 분명한 고객층으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정작 내가 현실에서처럼 아무렇지 않게 궁금한 거든 알고 싶은 걸 물어보니 도망가긴 함. (물론 상대방에게 묻기전에 내 정보도 동등선에서 알려줌.) 왜냐면 상대방은 그렇게까지 이 어플로 사람을 알려고 한 게 아니기 때문임. ‘옷깃’은 자체 개발한 위치 기반 시스템을 이용해 동일한 장소를 자주 찾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2013년 5월 출시와 동시에 앱스토어 소셜네트워킹 분야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60만만명의 회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유저스토리랩(대표 정윤호)이 개발하고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옷깃–전국민 소개팅’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옷깃’ 2.6버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more info opart1 more info opart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